화순군, 여름 수국과 함께한 ‘남산 힐링음악회’ 성황리 개최
09/07/2025 01:14
화순군, 여름 수국과 함께한 ‘남산 힐링음악회’ 성황리 개최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28일, 화순 남산공원 일원에서 여름 수국이 만개한 가운데 **‘화순 남산 힐링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무더운 여름 속, 아름답게 피어난 수국과 어우러진 감미로운 음악 선율을 통해 군민과 방문객 모두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공연이 열린 남산공원은 사계절 내내 푸른 숲과 잘 정비된 산책로, 야간경관이 아름다운 빛 공원이 조화를 이루는 도심 속 자연 쉼터로, 화순을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이다.
이날 음악회는 재즈 밴드 기드온밴드의 연주를 시작으로, 국악인 김산옥, 성악가 김예은, 정주영, 구수민, 그리고 대중가수 정동하가 출연해 다채롭고 박진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번 남산 힐링음악회를 통해 군민들이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며 삶의 여유를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남은 1년간은 민생 회복과 서민 생활 안정에 더욱 힘쓰고, 청년 정책 중심의 완성도 높은 군정을 펼쳐가겠다”고 약속했다.
Các bài viết liên quan

손흥민, 펠레·마라도나보다 더 찬사를 받은 한국 팬들 – 토트넘에서의 10년 자부심
10년간 헌신한 끝에 슈퍼스타 손흥민이 눈물의 기자회견을 열고 토트넘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03-08-2025
스포츠 및 행사

한국에서 일할 수 있는 전문기술 인력 기회 확대
베트남 노동자들에게 한국에서의 취업 기회가 한층 넓어지고 있다. 최근 베트남 노동관리국(내무부 소속)은 한국 정부의 외국인 전문·기술 인력 수용 관련 규정에 대해 안내했다. 특히 한국에서 고숙련 인력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문기술을 갖춘 베트남 노동자들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다.
03-08-2025
한-베 생활 지원 코너

한국 집권 더불어민주당, 새 대표 선출
8월 2일, 정청래 국회의원이 한국 집권 더불어민주당(DP)의 신임 대표로 선출되었다. 이번 결과로 그는 지난 6월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전 대표의 뒤를 이어 당을 이끌게 된다.
03-08-2025
공지사항

다낭, 2025년 한국인 관광객 100만 번째 손님 맞이
다낭 관광 산업은 2025년 한국인 관광객 100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왕복 다낭–한국 항공권 2매를 포함한 다양한 특별 경품을 증정했다.
02-08-2025
예술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