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외국인 위한 비자 지원 서비스 제공

일반 소식

02/05/2025 00:55

CU 편의점, 외국인 위한 비자 지원 서비스 제공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CU 편의점이 자사 매장에서 비자 지원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고객은 CU 매장에서 제공된 QR 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즉시 공인 이민 전문가와 연결되어 비자 관련 문제를 개인 맞춤형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4개 언어를 지원하여 한국에 거주하며 일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결혼 비자, 취업 비자, 투자 비자, 이민 비자 및 영주권 비자 등 다양한 비자 분야를 다룹니다. 이를 통해 외국인들은 필요한 비자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별도로 도움을 찾을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서비스의 장점은 매우 합리적인 요금으로, 업계 평균 요금의 약 50%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CU에서 제공하는 비자 연장 서비스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인 20,000원(약 13.96 USD)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CU는 단순히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더 쉽게 환경에 적응하고 필요한 행정 절차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Các bài viết liên quan

photo

북한, 남북 접경 확성기 철거 부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남측이 발표한 ‘북측의 접경지역 확성기 철거’ 주장을 부인했다.
14-08-2025 공지사항
photo

베트남 최초로 한국에 5,000대의 무인항공기(UAV)를 수출한 기업과의 회동 – 총리가 전한 메시지는?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무인항공기(UAV)를 수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14-08-2025 공지사항
photo

총비서, 부산항과 베트남 항만 간 협력 확대 제안

베트남 공산당 총비서 토람( Tô Lâm) 은 부산항의 스마트 항만 모델과 발전 전략을 높이 평가하며, 베트남 항만과의 협력 강화를 제안했다.
14-08-2025 공지사항
photo

총서기 한국 공식 방문, 다방면에서 중요한 성과 거둬

부이 탄 썬 부총리 겸 외교부 장관은 또 럼( Tô Lâm) 베트남 공산당 총서기의 이번 한국 국빈 방문이 정치, 과학기술, 경제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14-08-2025 공지사항
photo

인천, 폭우로 대규모 침수 피해 발생

8월 13일, 인천시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져 주택과 도로가 침수되고, 다수의 주민이 대피했으며, 지하철 운행이 중단되는 등 큰 피해가 발생했다.
14-08-2025 공지사항
quang-cao